스포츠월드

검색

박도윤, 달달 러브송 '가슴이 하는 말' 9일 발표

입력 : 2017-05-09 17:34:16 수정 : 2017-05-09 17:34: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슴 아픈 이별노래 ‘이별 5분전’을 발표했던 박도윤이 이번에는 따스한 봄에 설레이는 사랑을 고백하는 러브송 ‘가슴이 하는 말’을 발표한다.

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슴이 하는 말’은 아이유와 피에스타의 ‘달빛바다’, 써니힐 ‘교복을 벗고’, 가인 ‘비밀’, 민경훈 ‘Love you’ 등을 작곡한 태봉이의 곡으로, 사랑이 막 시작되어 가장 설레이는 순간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직설적으로 ‘사랑해’라고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팝 락 스타일 러브송이다.

'가슴이 하는 말'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곡의 인트로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고,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생동감 있는 악기들의 편곡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점점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노래다. 곡 전반에 걸쳐 전개되는 화려한 스트링 세션과 락 밴드의 느낌을 더해주는 기타와 드럼의 조화가 곡을 탄탄하게 받쳐주고, 여기에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넘치는 박도윤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진솔하게 표현해주고 있다.

이번 신곡 ‘가슴이 하는말’은 리스너들로 하여금 박도윤의 달콤한 목소리와 박력있는 목소리로 그의 가슴으로 말하는 사랑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전달 받도록 하고 있다.

한편 박도윤은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와 클린콘텐츠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 뮤지컬 ‘내남자친구에게’, ‘로미오와줄리엣’, ‘화랑’ 등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종횡무진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