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문재인 딸' 문다혜,응원 영상에 누리꾼 "아이 엄마로서 따뜻한 진정성 확인"

입력 : 2017-05-09 01:39:21 수정 : 2017-05-09 01:39: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문재인TV방송화면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문재인 딸 문다혜씨가 유세현장에 등장 해 화제를 모았다.

8일 오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유세현장에서 문다혜 씨는 영상편지를 통해 깜짝 등장했다.
 
이날 문다혜씨는  “아빠 놀라셨죠. 아빠 바라기 문빠 1호 아버지 딸 다혜입니다”라며 “드디어 내일이 선거일이네요. 선거 전 날이기도 하지만 오늘은 어버이날이잖아요. 이때까지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는데 오늘만큼은 아버지에게 뭔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자식으로서 들어서 작은 힘이라도 되어드리고자 직접 선거팀에 부탁해서 아빠 몰래 영상편지를 찍고 있어요”라고 이후 영상 말미에  “긴 선거운동 마무리하는 오늘 제가 아들 손잡고 광화문 광장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아빠 아버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를 지지해주시는 국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하며 무대 위로 깜짝 등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shin****아이 엄마로서 따뜻한 진정성을 봤네요", "An****너무 보기 좋았어요~~!!!멋진 부녀의 모습", "milk****김동적이다 정치인 자식으로서 그동안 죄없이 많이 힘들었을텐데","dsi****평범한 아버지로만 사시면 행복하셨을테니 따님 마음이 와 닿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