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DAY6, 신곡 'DANCE DANCE' 티저 공개

입력 : 2017-05-06 16:01:53 수정 : 2017-05-06 16:01: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DAY6가 8일 공개할 신곡 ‘DANCE DANC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됐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DAY6의 컴백을 이틀 앞둔 6일 정오 SNS에 ‘완전체’ DAY6의 단체 이미지와 ‘DANCE DA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음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된 단체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아티스틱한 매력과 함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특히 티저 속 DAY6 멤버들이 곡 작업과 연주를 하는 모습은 이들이 5월에 들려줄 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DANCE DANCE’의 음원 일부도 선보였는데, 티저 이미지에 일부 공개됐던 가사 ‘dance with me’를 중심으로 한 경쾌한 멜로디가 중독성 있게 귀에 쏙 들어온다.

앞서 DAY6는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DANCE DANCE’를 선보인다. ‘DANCE DANCE’는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내용의 타이틀 곡으로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다.

DAY6는 ‘Every DAY6’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음원 발표에 앞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5월 콘서트 역시 6일과 7일 같은 장소에서 열리며 'DANCE DANCE'도 최초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