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 '도원경' 콘셉트 필름 공개

입력 : 2017-05-06 10:53:08 수정 : 2017-05-06 10:53: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빅스가 ‘도원경’의 콘셉트 퍼포먼스 필름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빅스는 지난 6일 0시 ‘빅스 도원경 콘셉트 퍼포먼스 필름(VIXX 桃源境 Concept Performance Film)’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발매를 앞둔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퍼포먼스 필름 영상에는 빅스의 리더 엔이 흰색 플로어에서 가야금 사운드가 돋보이는 연주곡에 맞춰 독무를 펼치고 있다. 엔은 콘셉트 포토에서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동양적인 요소가 가미된 의상을 입고 안무를 소화하고 있으며, 동작에 따라 흩날리는 옷이 춤 선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또한 흰색 플로어 위에 안개 효과를 연출해 마치 구름 위에서 신선이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 이번 앨범에서 빅스가 그려낼 무릉도원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다. 편집 없이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더욱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곡과 안무 전반적으로 컴백 타이틀 곡 ‘도원경’의 분위기를 표현해내고 있는 ‘빅스 도원경 콘셉트 퍼포먼스 필름’에서 엔은 유명 안무가 이루다가 구상한 안무를 역동적이면서도 절도있게 소화하며 절제된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타이틀곡에 대한 힌트가 담긴 영상을 공개한 빅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