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뱅 태양에 이성경까지… 싸이 '8집' 피처링 화룡점정

입력 : 2017-05-05 16:08:30 수정 : 2017-05-05 16:0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빅뱅 태양과 배우 이성경이 싸이의 8집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1차로 공개된 싸이의 트랙리스트에서 손나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뉴페이스'가 타이틀곡이라고 밝혀진 가운데, 오늘 2차로 공개된 추가 리스트에서는 빅뱅의 태양과 배우 이성경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들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신곡의 제목은 'LOVE'와 '마지막 장면'으로 'LOVE'는 빅뱅의 태양이 피처링에 참여했고, ‘마지막 장면'은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이성경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마지막 장면'은 그룹 아이콘(iKON)의 B.I가 함께 작사에 참여, 대선배인 싸이와 새로운 조합도 눈길을 끈다.

싸이의 8집 앨범에는 태양과 이성경을 비롯해, 놀랄만한 가수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다음 티저에서 공개될 추가 피처링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싸이의 정규 8집 ‘4X2=8’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