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여심 저격하는 잔망美 발산

입력 : 2017-05-05 13:36:15 수정 : 2017-05-05 13:36: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VAV가 새 앨범 ‘Flower(플라워)’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5일 0시, VAV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Flower(플라워)’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VAV는 여심을 저격하는 잔망스러운 모습부터 촬영에 집중하는 시크한 모습까지 각양각색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앨범 ‘비너스(Dance with me)’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적 매력과는 상반된 소년미 넘치는 풋풋함과 청량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신곡 'Flower(플라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하는 VAV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VAV는 지난 3일 디지털 싱글 앨범 ‘Flower(플라워)’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