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식스 도운, 풋풋한 소년미 '뿜뿜'

입력 : 2017-05-05 13:36:01 수정 : 2017-05-05 13:3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데이식스(DAY6) 멤버 도운이 풋풋한 소년으로 변신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5일 정오 공식 SNS에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2장 공개했다. 도운은 5월 8일 새 디지털 싱글 공개를 앞둔 데이식스가 컴백에 앞서 선보인 티저 이미지의 최종 주인공. 이미지 속 곡명인 ‘DANCE DANCE’와 가사의 일부인 ‘dance with me’, 그리고 곡의 경쾌한 에너지를 기대하게 만드는 음표와 별 문양, 그리고 춤을 추고 있는 듯한 인물의 형상과 함께한 도운은 특히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풋풋한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막내다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데이식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에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DANCE DANCE’를 선보인다.

‘DANCE DANCE’는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곡이다.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조화를 이루어 경쾌한 봄 감성을 전하는 록 장르의 노래이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는 오는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May’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 무대에서 8일 음원 공개하는 신곡 ‘DANCE DANCE’를 최초로 선보인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