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자체발광 오피스' 하석진♥고아성, 꽁냥 로맨스 불 붙었다

입력 : 2017-05-05 09:56:51 수정 : 1970-01-01 09: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체발광 오피스' 하석진과 고아성이 본격적이 로맨스를 시작하며 엔딩을 맞았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마지막화에서는 회사를 그만뒀던 하석진의 화려한 컴백과 고아성과의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으로 해피엔딩을 그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우진(하석진 분)이 서현(김동욱 분)의 구조조정 압박에 자신이 퇴사하는 길을 선택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서현은 의식을 잃은 아버지 대신 친 형의 후견인 신청이 받아들여져 미국의 지사로 발령이 나게 되었고 “많이 배워 돌아오겠다”며 은호원(고아성 분)과 훈훈한 다짐을 하며 떠났다.

이후 은호원은 여행을 떠난 서우진의 복귀를 설득하는 동시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키스를 하는 등 본격적인 사랑을 시작했다.

서우진은 서현이 떠난 본부장 자리로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며 새로이 출근하는 장면으로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의 후속으로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와 사랑을 그린 ‘군주-가면의 주인’이 오는 10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자체발광 오피스' 방송캡처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