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와이스, 이번 콘셉트는 판타지걸?

입력 : 2017-05-05 10:20:40 수정 : 2017-05-05 10:25: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 지효, 채영이 '시그널'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오후 6시 트와이스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시그널’의 개인 티저 중 멤버 정연, 지효, 채영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 정연은 희미한 시계를 배경으로 손을 뻗어 마술을 부리는 듯한 포즈를 선보였고, 지효는 한 쪽 눈동자가 신비한 푸른색으로 변해 무언가를 끌어 당기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채영은 손에서 알 수 없는 빛을 뿜으며 책을 공중에 띄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3일부터 현실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요소를 강조한 콘셉트 포토를 연일 공개하며 강한 흡인력을 발산하고 있다. 나연, 사나, 다현, 정연, 지효, 채영에 이어 앞으로 다른 멤버들이 어떤 캐릭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