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상진♥김소영 결혼, 배우부터 가수까지 ★하객 총 출동

입력 : 2017-04-30 14:01:08 수정 : 2017-04-30 19:19: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방송인 오상진과 MBC 김소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스타 하객이 총 출동 했다.

오상진과 김소영은 30일 오후 서울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오상진은 결혼식에 앞서 소속사를 통해 “평생의 짝을 만나 행복합니다. 잘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아나운서 동료들은 물론, 가수부터 배우까지 각계 연예인들이 모두 참석해 시선을 끌었다. 아나운서 출신 문지애와 MBC 아나운서 전종환 부부, 역시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한석준과 전현무가 모습을 보였으며, 배우 김성령, 임현식, 이기우, 한채아, 문정희, 박건형, 가수 에디킴, 어반자카파, 전효성, 방송인 노홍철, 김준현, 박경림 등이 참석했다.

김소영과 오상진은 약 1년간 만남을 이어온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 당일 저녁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신접살림은 서울 마포에 차리게 된다.

한편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오상진은 프리랜서를 선언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다. 김소영은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활동 중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