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는 형님' 윤종신·옥주현표 쏭스타그램, 이건 히트다 히트

입력 : 2017-04-29 19:53:05 수정 : 2017-04-29 19:5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윤종신, 옥주현의 명품 ‘쏭스타그램’에 아는 형님들이 엄지를 치켜세웠다.

2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가수 윤종신과 옥주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평가받는 두 사람인 만큼, 녹화 내내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할 노래가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

옥주현은 ‘레베카’,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등 갑작스런 요청에도 즉석에서 뮤지컬 넘버들을 블러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가창력이) 소름 돋는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윤종신은 신나는 노래부터 형님들을 감성에 젖어들게 하는 음악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지는 ‘쏭스타그램’ 코너는 두 게스트가 뽑은 ‘최고의 드라마 OST’를 주제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노래를 듣는 순간 명장면이 떠오를 만큼 온 국민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OST들을 선정해 역대급 ‘쏭스타그램’을 완성했다.

이에 형님들은 선곡 리스트가 끝난 후에도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며 개인적인 신청곡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폭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윤종신와 옥주현은 깜짝 놀랐지만, 프로답게 즉석 신청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품격 무대로 화답했다.

윤종신과 옥주현이 만든 역대급 쏭스타그램 무대는 2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