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깃털처럼 가벼운 여자…한채아 VS 독수리 뺨치는 포스…하재숙

입력 : 2017-04-28 14:35:47 수정 : 2017-04-28 14:35: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하재숙과 한채아가 환상적인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하재숙과 한채아가 KBS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촬영차 떠난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랑카위의 상징인 독수리 상 앞에서 똑같은 포즈로 팔을 활짝 펼쳐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쪽 무릎을 굽히며 디테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이어 한채아는 공중 부양 장치라도 단 듯 깃털처럼 가볍게 뛰어오른 모습이다. 특히 푸른 하늘에 딱 어울리는 파란색 원피스를 입은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청량함을 더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서 인연을 맺은 두 배우는 지금까지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KBS ‘배틀트립’에 동반 출격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여행 사진을 공개하자 ‘배틀트립’을 통해 어떤 꿀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재숙과 한채아가 출연하는 KBS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