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글 와이프' 엄현경X성혁, 캐스팅 완료 "5월 중 촬영"

입력 : 2017-04-28 11:18:24 수정 : 2017-04-28 11:18: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지난해 10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맥스가 새로운 드라마 제작에 나선다.

드라맥스 관계자는 최근 "로맨틱 코미디 ‘싱글 와이프’에 엄현경과 성혁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5월 중 촬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싱글 와이프’는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여주인공이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유쾌한 터치로 그릴 예정이다.

재혼할 남자 친구와 전 남편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며 이혼과 재혼을 동시에 성사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 역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인 엄현경이 캐스팅됐다.

또 이혼 신청서를 제출하러 가던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 남편 역은 성혁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편 이혼녀인 줄 모르고 사랑에 빠진 재벌 2세 역에는 신인배우 곽희성이 맡았다. 곽희성은 일과 사랑 모든 걸 거머쥔 바람둥이 역할로 이번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보인다.

12회가 모두 UHD로 제작되는 ‘싱글 와이프’는 드라맥스 수목드라마로 편성되며, 8월 2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