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유X혁오, '유스케' 출동…특급 무대 펼친다

입력 : 2017-04-27 17:03:30 수정 : 2017-04-27 17:03: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아이유와 혁오가 출동한다. 지난 25일 녹화를 마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은 아이유, 혁오, 최백호, 카더가든이 출연한다.

아이유는 8년 전인 2009년 7월 3일 스케치북에 첫 출연한 바 있다. 아이유는 얼마 전 새로운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발표해 차트 상위권을 장기간 장악한 ‘밤편지’는 물론 스케치북을 위해 새롭게 편곡한 타이틀곡 ‘팔레트’, 그리고 큰 사랑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에서 한 번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지 않았던 ‘봄 사랑 벚꽃 말고’와 ‘금요일에 만나요’를 공개했다. 이 날로 스케치북에 열두 번째 출연이라고 밝힌 아이유는 그동안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남긴 레전드 영상들을 공개했는데, 음이탈 무대부터 ‘매희열’이라는 별명을 탄생시킨 영상까지 연신 관객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아이유와 MC 유희열은 아이유의 신곡 ‘팔레트’에 참여한 지드래곤의 랩 파트를 번갈아 부르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아이유의 무대에는 신곡 ‘사랑이 잘’을 함께 부른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이 깜짝 등장했다. 두 사람은 친해지게 된 계기를 밝힌 데 이어 ‘사랑이 잘’의 작업 뒷이야기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밴드 혁오가 등장했다. 혁오는 2년 전인 2015년 4월 24일 스케치북을 통해 방송에 첫 출연한 바 있다. 언제나 독특한 의상으로 화제에 오르는 혁오는 이 날도 오버사이즈 패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혁오는 데뷔 7개월 만에 스케치북에 첫 출연, 이후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는데, 이 날 ‘스케치북이 낳은 금쪽같은 내 새끼’ 특집을 맞아 MC 유희열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대기실에서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선물했다. 이어 녹화일 기준으로 하루 전, 2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혁오는 스케치북에서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톰보이’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이 날 혁오의 무대에는 뮤직비디오 영상이 함께 재생돼 더욱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혁오의 마지막 무대에는 아이유가 깜짝 등장해 최초이자 유일하게 두 사람이 함께 부르는 ‘폴’을 선보였다.

아이유, 혁오, 카더가든, 그리고 최백호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월간 유스케 4월호 ‘스케치북이 키운 금쪽같은 내 새끼’ 특집은 4월 29일 토요일 밤 12시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