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나잇 푸드트립' 고주원, 뇌섹남+소탈 반전 매력

입력 : 2017-04-27 11:26:15 수정 : 2017-04-27 11:26: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고주원이 잘생긴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고주원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을 찾아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날 고주원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음식과 술이 함께하는 여행을 떠났다. 평소 ‘뇌섹남’으로도 잘 알려진 고주원은 러시아의 전통 음주 문화를 소개하고, 직접 시음까지 하는가 하면, 주변의 풍경까지 담아내는 덕에 시청자들 역시 러시아 고유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이후 고주원은 도시의 전경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러시아 음식 네 접시를 깨끗하게 비워내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처음 보는 식재료와 음식에도 전혀 거부감을 내비치지 않고, 한국식 입맛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고주원이 현주엽과 영상통화로 훈훈한 인사를 주고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자신을 견제하는 현주엽의 거짓말에 깜빡 속아 넘어가는 순진함을 보여주다가도 ‘원나잇 푸드트립’의 최고 기록 앞에서는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했다.

이처럼 고주원은 예리하고 냉철한 그동안의 ‘뇌섹남’ 분위기와는 또 다른 소탈한 매력까지 추가하게 됐다. 오랜만의 예능으로 긴장하는 것도 잠시, 열정과 승부욕으로 가득 찬 ‘먹방 레이스’에 임하는 고주원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20분 방송.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