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현성, 웹드 '프로의 탄생' 이부로 역 캐스팅

입력 : 2017-04-26 09:20:10 수정 : 2017-04-26 09:20: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임현성이 국내 및 해외 최초 VR 웹드라마 ‘프로의 탄생’(부제: 빨간 상자의 비밀)에 이부로 역으로 캐스팅됐다.

임현성은 극 중 식약처의 10년 차 베테랑 직원 이부로 역을 맡았다. 이부로는 식약처 내에서 재주도 많고, 능력도 좋은 프로페셔널한 인물로 직원들 사이에서 '이프로' 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불량식품근절의 1등 공로를 세우는 캐릭터로 극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프로의 탄생'은 신의 미각을 가진 신입사원 장수동이 선배 사수인 이부로와 함께 식약처에 근무하면서 빨간 상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위기와 성장을 겪으며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임현성은 그간 드라마 '짝패' '응급남녀' '하녀들' '펀치' '신분을 숨겨라' '천상의 약속' '38사 기동대' 영화 '도가니' '하울링' '롤러코스터' '군도'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내공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5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보안관'에서는 동네에서 생수 및 정수기 가게를 운영하는 '강곤'으로 분해 큰 덩치 때문에 험악한 이미지를 가졌지만 속은 누구보다 순수하면서 순박한 청년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임현성과 함께 헬로비너스 유영 등이 출연하는 VR 웹드라마 '프로의 탄생'은 오는 28일 네이버TV 및 식약처 공식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