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시 아동·청소년 대상 ‘행복한 꿈 나들이’ 진행

입력 : 2017-04-26 09:16:07 수정 : 2017-04-26 09:16: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이하 ‘공단’)은 서울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제55회 체육주간 ‘우리함께 운동해요. 건강한 대한민국의 시작입니다’을 맞이해 오는 4월28일(금) 잠실야구장에서 ‘스포츠와 함께 하는 행복한 꿈 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55회 체육주간을 맞이해 서울시내 15개 복지시설 270명 아동·청소년들과 직원, 그리고 공단 자원봉사자가 함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예정이다.

더불어 스포츠 관람 행사에 참여하는 복지시설에 야구용품 세트도 지원하여 체육활동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등 스포츠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대한 스포츠복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공단은 지속적으로 서울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협업을 통해 정부3.0 맞춤형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복지시설 아동들이 원하는 스포츠관람 행사를 가져 왔으며, 스포츠로 행복한 스포츠복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이창섭 이사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스포츠를 통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