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베이식, 세 번째 월간프로젝트 '₩ON IT ALL' 발표

입력 : 2017-04-25 16:54:04 수정 : 2017-04-25 16:54: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래퍼 베이식과 힙합그룹 MBN(Most Badass Asian)가 만났다.

RBW 힙합레이블 올라잇뮤직(All Right Music)에 따르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이식의 2017년 월간 프로젝트 'WTF (Way to Foundation)'의 세 번째 'WTF 3 : ₩ON IT ALL'이 공개된다.

'₩ON IT ALL'은 MBA의 Neal이 만든 곡으로 틀에 박힌 형식이 아닌 우리만의 방법으로 원하는 것을 쟁취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또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랩 스타일을 선보이는 베이식의 변화도 놓쳐선 안될 리스닝 포인트다. 이 같은 새로운 시도로 신선함을 주는 것은 물론, 베이식 특유의 플로우가 더해져 강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베이식은 지난 2월 'WTF 1 : My Wave'를 발표하고 2017년 월간 프로젝트 'WTF'의 화려한 스타트를 끊었다. 초심으로 돌아가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힌 베이식은 식케이(Sik-K)와 버벌진트 등 다양한 래퍼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ON IT ALL'에서는 MBN과 호흡을 맞추며 진일보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