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수꾼' 김영광, 첫 촬영부터 빛난 이 남자

입력 : 2017-04-25 09:17:57 수정 : 2017-04-25 09:17: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김영광이 첫 촬영부터 아찔한 열연을 펼쳤다.

5월 중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액션 스릴러물로 법망을 교묘히 빠져나가는 범인들을 잡는 이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

김영광은 ‘파수꾼’을 통해 욕망 검사라는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한다. 극중 김영광이 맡은 역할 장도한은 야비하고 속물적인 검사다. 하지만 반전이 있는 캐릭터다. 겉은 허세로 가득해 보이지만, 실상은 억울한 사연을 품고 복수를 계획하는 인물인 것. 때로는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때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극을 채워나갈 김영광의 매력에 기대가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5일 ‘파수꾼’ 제작진은 김영광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옥상 난간에 기댄 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누군가와 전화를 하고 있는 모습, 이어 망원경으로 무언가를 지켜보고 있는 모습 등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야경과 어우러진 김영광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한 눈에 봐도 높은 고층 빌딩, 그 위에 서 있는 김영광은 그림 같은 광경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날 김영광은 첫 촬영의 설렘과 함께, 높은 고층 빌딩 위에 올라야 하는 아찔함을 경험했다고. 촬영이 시작되자 캐릭터에 몰입, 열연을 펼치는 김영광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고조됐다는 후문이다.

‘파수꾼’은 ‘투윅스’,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손형석 PD가 연출을 맡았고, 2016년 MBC 드라마극본 공모전에서 입상한 김수은 작가의 작품이다. ‘역적’ 후속으로 5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