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냉부해' 이덕화 "가발 없이 출입국 심사 불가능해"

입력 : 2017-04-24 10:35:25 수정 : 2017-04-24 10:35: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이덕화가 가발에 얽힌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4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이덕화가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덕블리’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박상면은 “평소 이덕화와 가족 여행도 같이 갈 만큼 막역한 사이다”라고 밝히며, “이덕화는 해외여행을 갈 때도 무조건 가발을 챙겨간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덕화는 “가발 없이 나는 출입국 심사가 불가능하다”며 “가발 때문에 비행기 의자에 기대지도 못하고 36시간 동안 꼿꼿한 자세를 유지해야했다. 덕분에 승무원들이 오랜 비행에도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은 나를 대단하다고 치켜세워줬다”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덕화의 가발 에피소드는 좀처럼 끝나지 않았다는 후문. 그는 “상갓집에서도 가발 때문에 상주보다도 바른 자세로 2박 3일 동안 손님을 접대했다”며 가발로 인해 생긴 각종 이야기를 끊임없이 풀어놔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카리스마 배우에서 ‘덕블리’로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 이덕화의 모습은 24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