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민우혁, 두 번째 싱글 '선물' 공개 로맨틱 러브송 '여심저격'

입력 : 2017-04-24 09:15:50 수정 : 2017-04-24 09:1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뮤지컬 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민우혁이 24일(월) 정오에 두 번째 싱글앨범 ‘선물’ 음원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민우혁은 성황리에 막을 내린 뮤지컬 ‘아이다’부터 ‘집들이 콘서트’, ‘뮤지컬 갈라콘서트 – 봄을 노래하다’ 등 다양한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전해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JTBC ‘잡스’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배우 남경읍과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통해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뮤지컬 무대와 예능까지 확실히 접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민우혁의 두 번째 싱글앨범 ‘선물’은 누구나 삶에 있어 커다란 선물이 되어주는 사람을 만나 사랑을 시작하고 영원을 꿈꾸는 가슴 벅찬 프러포즈의 순간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가삿말과 봄날의 설렘을 담은 듯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만들어진 따뜻한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민우혁의 감미롭고 독보적인 보컬까지 더해져 올봄 많은 리스너들에게 짙은 감성과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EXO,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작사가로 활약하며 주목받은 100%서정이 실제 자신의 결혼식에서 불렀던 축가의 노랫말을 재편성해 곡의 감동을 배가시켰고, 실력파 뉴에이지 작곡가 KiSH(키쉬)가 작·편곡에 참여하며 첫 싱글앨범 ‘눈에 고인 말’에 이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막강 참여진이 힘을 보태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뮤지컬계와 예능계에 이어 가요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배우 민우혁의 두 번째 싱글앨범 ‘선물’은 24일(월)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돼 따스한 봄날에 로맨틱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