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경수진, 청초함 돋보이는 사진 공개 '여신 미소'

입력 : 2017-04-23 17:20:53 수정 : 2017-04-23 17:20: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최근 SBS 주말예능 ‘주먹 쥐고 뱃고동’에서 비타민 같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경수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눈길을 사로잡는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하는 고된 현장에서의 통통 튀는 일꾼의 모습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미모와 청초함이 돋보이는 광고 컷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 것.

사진 속 경수진은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시선이 머무는 눈빛과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순백의 여신으로 거듭났다.

나의 수분주치의, 굿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곰'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배우 경수진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긍정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프로다운 매너를 선보이며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라곰은 새롭게 발탁된 뮤즈로 맨 얼굴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여배우 경수진과 함께 지면광고 촬영 외에도 영상 및 뷰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현재 라곰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하여 미미박스, 텐바이텐, 11번가,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쿼터샵 등에 입점했으며, 오프라인 채널로는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주요면세점(인천공항, 신세계, SM면세점)과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