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퍼주니어 이특, MC 이어 강연자로 성공적 행보

입력 : 2017-04-23 16:39:35 수정 : 2017-04-23 16:39: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CJ E&M DIA TV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본명 나동현)과 함께 한 ‘<THE MOMENT>(더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강연은 S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의 일환으로, 지난 21~22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특과 대도서관은 이번 강연 주제가 ‘덕업일치’인 만큼, 취미 생활과 직업, 성공에 대한 연결고리에 대해 이야기하며 ‘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 취업과 꿈의 기로에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특은 "요즘은 취미가 콘텐츠가 되는 시대"라며 자신의 운동화 수집 취미를 공개하는 등 취미와 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대도서관 역시 크리에이터로서 개인 콘텐츠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한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특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강연 '이특의 특이한 하루'를 정기적으로 개최, 셰프 이원일,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 웹툰 작가 이종범에 이어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까지, 매회 색다른 주제의 강연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특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 KBS 2TV ‘하숙집 딸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