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가' 틴탑, 이별 돌직구 던지는 섹시남의 품격

입력 : 2017-04-23 13:19:24 수정 : 2017-04-23 13:19: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틴탑이 ‘인기가요’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별 돌직구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틴탑이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곡 ‘재밌어?’ 무대에서 섹시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틴탑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보기만 해도 희열이 느껴지는 '희열 댄스'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사랑을 힘들게 하는 가식적인 연인에게 던지는 돌직구 가사처럼 화남, 분노, 슬픔, 아련함 등 다양한 표정으로 무대를 더욱 꽉 차게 만들었다. 또한 틴탑 특유의 빠른 발 재간 댄스인 ‘희열 스텝’으로 ‘칼군무’돌의 위엄을 보였다.

타이틀곡 ‘재밌어?’는 틴탑과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오랜만에 만나 탄생한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진 ‘틴탑’스러운 강렬한 팝댄스 곡이다.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가식적인 연인에게 직설적으로 “넌 이게 재밌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라고 돌직구를 날리면서 이별을 통보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틴탑은 강렬한 이별 돌직구를 던지는 타이틀곡 ‘재밌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