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김민경, 이런 꿀팁 요정 또 없습니다

입력 : 2017-04-22 14:40:21 수정 : 2017-04-22 14:4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김민경이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무한 꿀팁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어제(21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완도 편에서 김민경은 첫 광어회 먹방에 실패했지만 회에 가장 중요한 장과 초장에 관한 폭풍 꿀팁을 공개하며 친절한 먹방 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그녀는 처음 회를 먹을 때는 초장에만 찍어 먹었다며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고 새로운 장 ‘막장’ 레시피를 공개해 멤버들의 격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막장’ 등장에 유민상은 깨알 막장 드라마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김민경은 갑오징어를 먹기 위한 랩 뚫기 대결에서 마지막까지 불꽃 튀는 접전 끝에 포토제닉까지 등극하며 민경장군만의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다. 반면 삼치 먹방 성공에 격한 환호를 보이며 좋아했지만 맛 평가만큼은 “고소해~ 세상 고소하다~”며 우아한 먹방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김민경은 먹방에 함께하지 못해도 꿀팁 요정으로 맹활약, 먹방이 시작되면 유쾌한 모습과 여성스러운 모습을 오가는 등 매력을 한껏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막장 나도 회먹을 때 만들어 봐야지!”, “민경씨 오늘 랩뚫기 포토제닉 너무 웃겼어요”, “김민경의 먹방은 우아함 때문인지 사랑스러워 보여!” 등 그녀의 활약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꿀팁 요정 김민경의 우아한 먹방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