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결' 슬리피♥이국주, '달달' 나고야 신혼여행 포착

입력 : 2017-04-22 16:00:00 수정 : 2017-04-22 14:41: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일본 나고야로 신혼여행을 떠난 슬리피-이국주의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실제 F1(국제포뮬러원대회)이 열리는 스즈카 서킷에서 드라이빙을 하는가 하면, 놀이공원에 데이트까지 즐긴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2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국슬 커플’ 슬리피-이국주의 신혼여행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나고야로 떠난 슬리피-이국주는 평소 해보고 싶었던 걸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두 사람은 결혼 후 첫 해외여행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스즈카 서킷에 들어선 두 사람은 경쾌하게 울리는 자동차 엔진 소리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가 하면, ‘소원권’을 놓고 카트 드라이빙 대결을 펼치며 아이처럼 뛸 듯이 기뻐했다고. 낯선 곳에서 처음 느끼는 감정에 슬리피-이국주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흘렀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놀이공원 데이트로 분위기는 급반전된 것. 놀이기구에 탑승한 이국주는 ‘돌고래 샤우팅’을 시전하며 그 어느 때보다 신난 모습이었으나 슬리피는 고소공포증으로 무서움에 덜덜 떠는 등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의 신혼여행 현장은 오늘(2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