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먹쥐고 뱃고동' 경수진, 오징어 선별 달인 등극 '매력 폭발'

입력 : 2017-04-22 12:11:52 수정 : 2017-04-22 12:11: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주먹쥐고 뱃고동’ 경수진이 ‘오징어 선별의 달인’으로 등극했다.

22일(토) 오후 방송되는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는 경수진이 수백만 마리 정어리 떼 속에서 ‘극한 어업’을 진행하며 걸크러쉬 면모를 뽐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날 육성재, 경수진 등 멤버들은 오징어와 광어를 잡는 새벽 정치망 조업에 나선다.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려던 멤버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수백만 마리 정어리 떼가 배를 덮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베테랑 선장 또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선장은 허리까지 차오른 수백만 마리의 정어리 떼 속에서 ‘오징어를 찾아라’는 특명을 내리고, 멤버들의 극한 노동이 시작된다.

배 위는 순식간에 긴장감이 돌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몸을 가눌 수조차 없이 쌓인 정어리 떼 속을 걸어 다니며 오징어를 찾기 시작했다. 수백만 마리의 정어리 떼로 인해 비린내가 진동했고 멀미를 하는 사람이 속출했다. 극한 상황 속에서도 경수진의 ‘경크러쉬’ 면모는 다시 한 번 빛을 발했다. 수 많은 정어리 떼 속에서 수영하듯 몸을 움직이며 귀신같이 오징어를 찾아내는 모습으로 선장까지 놀래 켰다는 후문.

이런 경수진의 모습을 본 육성재는 "수백만 마리의 정어리 떼 내장으로 가만히 있어도 멀미가 왔다. 이런 상황 속에서 수진누나는 정어리 떼를 헤치며 오징어를 선별해내더라. 정말 대단한 것 같다"며 경수진을 극찬했다. ‘출구없는 매력’으로 단숨에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한 경수진의 활약상은 22일 오후 6시 10분,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