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뱅 1위' 틴탑 "힘든 일 많았는데… 더 열심히 하는 가수 되겠다"

입력 : 2017-04-21 18:32:36 수정 : 2017-04-21 18:32: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틴탑이 타이틀곡 ‘재밌어?’로 1위를 차지했다. 5인조 재편 후 첫 1위란 점에서 틴탑 멤버들의 기쁨은 실로 대단했다.

틴탑은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재밌어?’로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수상 직후 틴탑은 "틴탑이 정말 힘든 일이 많았는데, 저희 엔젤 여러분들이 자리 지켜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 수트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 오른 틴탑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희열이 담긴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끼리 교차하며 달려가는 ‘나 잡아봐라’ 댄스에서 섬세한 춤 선을 보인 틴탑은 허리 힘을 보여주는 ‘림보’ 댄스와 일정한 높이의 점프 안무로 숙련된 ‘칼군무’를 자랑했다. 자로 잰 듯 흐트러짐 없는 안무를 선보인 틴탑은 ‘칼군무’돌의 위엄을 뽐내며 1위 후보다운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틴탑의 대표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손을 잡은 틴탑은 지난 10일 정규 2집 ‘HIGH FIVE(하이 파이브)’ 앨범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재밌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신곡 ‘재밌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식적인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돌직구가 담긴 가사로 귀를 사로잡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틴탑은 22일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