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엠카' 틴탑, 돌직구와 칼군무의 만남 '재밌어?'

입력 : 2017-04-20 19:16:08 수정 : 2017-04-20 19:16: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틴탑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재밌어?’로 무대를 꽉 채웠다.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틴탑은 타이틀곡 ‘재밌어?’의 ‘희열 댄스’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틴탑은 섹시한 눈빛으로 무대에 등장해 쉽게 따라 하지 못하는 현란한 ‘희열 댄스’의 ‘희열 스텝’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멤버들의 유연성과 허리 힘을 보여주는 ‘림보’ 댄스와 대형을 맞춰 자로 잰 듯 일정한 높이로 점프를 하는 안무 등 한층 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한 틴탑 특유의 ‘칼군무’를 자랑하며 틴탑스러운 다이나믹한 무대를 꾸몄다.

틴탑의 신곡 ‘재밌어?’는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진 팝댄스 곡이며 “넌 이게 재밌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등 이별을 통보하는 돌직구 가사가 귀를 사로 잡는 곡이다. 또한 틴탑은 ‘틴탑’의 색이 뚜렷한 정규2집 ‘HIGH FIVE(하이 파이브)’ 앨범으로 돌아와 한터차트, 가온차트 국내음반 15주차 주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타이틀곡 ‘재밌어?’의 희열 넘치는 ‘희열 댄스’를 자랑하는 틴탑은 오는 2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