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미여관, 단독콘서트 개최… '축가 선물' 애프터서비스 실시

입력 : 2017-04-19 09:37:10 수정 : 2017-04-19 18:4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밴드 장미여관이 단독콘서트에서 관객들을 대상으로 실제로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가를 선물하는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한다.

썰콘서트, 뮤지컬 코너, 타이틀곡 투표 등 평범한 콘서트가 아닌 매회 다른 구성과 이벤트를 준비하여 관객을 즐겁게 하는 장미여관이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송 ‘성혼선언가’를 발매하며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기존에 예고했던 커플석 인증 이벤트와 커플, 부부 사연 소개 이벤트 외에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이후 결혼식에 직접 찾아가 축가를 선물하는 애프터서비스 이벤트를 추가 하였다.

본래 축가 선물 이벤트는 음원 발매 직후 진행했던 1회성 깜짝 이벤트였다. 장미여관의 성혼선언가에 맞춰 율동을 녹화하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하여 직접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가를 선물하는 방식으로 짧은 모집 기간에도 당첨자를 고르기 힘들 정도로 고퀄리티의 영상이 올라오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일정상의 문제로 많은 결혼식에 가지 못한 장미여관 멤버들의 미안함과 짧은 이벤트 기간으로 참여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에 애프터서비스를 결정하였다.

이벤트는 공연 관람객을 한정으로 하며 참여 방법은 당일 로비에서 우선 신청을 받아 공연 중 무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2017년에 진행하는 결혼식이면 본인의 결혼식 외에도 가족이나 친지의 결혼식 대리 신청도 가능하다.

2017년 봄의 사랑 가득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장미여관의 콘서트 ‘성혼선언가’는 오는 29일 토요일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공연 티켓 예매와 사연신청을 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