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기고, 티저부터 압도적… 첫 정규앨범 기대되네

입력 : 2017-04-18 09:25:34 수정 : 2017-04-18 09:25: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정기고가 오는 20일 생애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동명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정기고!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4월 20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뮤직비디오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올로케로 촬영, 감각적 영상미를 더했다. 매드클라운의 '거짓말'을 비롯 한동근, 10cm, 선우정아,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및 2016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된 장편영화 '여자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콧수염 필름즈(이상덕 감독, 박제영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정규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CROSS THE UNIVERSE)’ 는 비 내린 새벽 거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를 휘감는 정기고의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며, ‘썸’에서 들을 수 있었던 정기고만의 로맨틱한 창법이 한껏 발휘된 트랙이다. 특히 정기고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이끌어 냈다는 사실에 주목할 만 하다.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기고가 오는 20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엑소 '찬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로 한 중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정기고는 오는 20일 첫 번째 정규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