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애타는 로맨스' 송지은, 연기부터 OST까지 쉼없이 달린다

입력 : 2017-04-18 09:22:29 수정 : 2017-04-18 09:22: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시크릿 송지은이 참여한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OST가 오늘 공개된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마친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호평 받고 있는 송지은이 배우 성훈과 함께한 듀엣곡 ‘똑 같아요’를 오늘(18일) 오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애타는 로맨스’의 첫 번째 OST ‘똑 같아요’는 극 중 남녀 주인공 차진욱(성훈 분)과 이유미(송지은 분) 두 사람의 러브 테마로 사용되는 곡으로 드라마 ‘킬미힐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를 작곡한 음악 감독 이철원과 ‘시크릿 가든’의 히트 OST ‘그 여자’를 작사한 원태연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특히 가수, 배우를 넘어 OST 참여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활약하고 있는 송지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은 서로에 대한 마음이 똑같다면 그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달달한 내용의 가사로 핑크빛 드라마 내용과 어우러져 대중들의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처럼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송지은이 성훈과 함께한 OST 듀엣곡 ‘똑 같아요’는 ‘애타는 로맨스’ 첫 회 엔딩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에 로맨틱 감성을 북돋은 바 있어 오늘 공개될 음원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