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멜론, EDM 축제 '2017 서울월디페' 초대 이벤트

입력 : 2017-04-13 17:01:35 수정 : 2017-04-13 17:01: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멜론의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션이 5월 1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EDM 페스티벌 ‘2017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회원을 초대한다.

Gold 등급 이상 회원이면 멜론매거진의 특별한 뮤직 큐레이션 채널 ‘STATION H’를 구독하고 인증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50명, 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2017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STATION H’에 공개된 특집 콘텐츠에는 페스티벌 라인업 등 알찬 정보와 함께 EDM 감성을 채워줄 엄선된 EDM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2017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로 포문을 연 멜론 VIP 혜택관의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션’은 대한민국 대표 뮤직 페스티벌에 멜론 VIP 회원을 연간 계속해서 초대 중이다.

7년 만에 한국 EDM 페스티벌의 성지라 불리는 잠실 주경기장으로 개최 장소를 옮긴 ‘2017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DJF)’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네덜란드 최대 공연 기획사 ‘큐댄스(Q-DANCE)’와의 업무 제휴로 선보여질 세계 최고 수준의 특수 효과와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펼칠 개성 넘치는 무대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멜론 VIP 혜택관’은 회원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시작되어,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 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