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정소민, B컷이 이정도라니…A컷 수준은

입력 : 2017-04-02 17:49:56 수정 : 2017-04-03 17:47: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정소민이 미공개 컷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정소민은 매거진 ‘엘르’와 함께 깨끗하고 생기 있는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 지난 A컷 공개의 좋았던 반응에 힘입어 추가로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봄을 부르는 화사하고 환한 미소와 함께 극강의 청순 미소를 자랑했다. 새하얀 배경에 화장기 없는 깨끗한 얼굴, 짧은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정소민 배우의 러블리한 분위기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현재 출연중인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변미영’의 귀여운 캐릭터와는 다른 이미지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정소민은 극 중 동그란 안경에 캐주얼한 의상을 주로 입는 귀여운 이미지에서 봄빛 미소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해진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해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평소 활발한 성격으로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정소민의 밝고 맑은 이미지가 이번 화보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와 화보, 이후 곧 개봉할 영화 ‘아빠는 딸’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날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정소민의 행보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 이어 배우 윤제문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아빠는 딸’(김형협 감독)은 오는 12일 개봉 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