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휠라 골프, 스타일리시 팀 '임팩트 9' 창단

입력 : 2017-03-31 17:04:01 수정 : 2017-03-31 17:35: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스타일리시 골프팀이 탄생했다.

'휠라 골프(FILA GOLF)'가 KLPGA를 비롯, 국내 리그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유망 여성골퍼 9인으로 구성된 '휠라 골프 임팩트(IMPACT) 9' 팀을 발족, 31일 창단식을 개최했다.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휠라 골프 임팩트 9 창단식'에는 휠라코리아 윤윤수 회장과 김진면 사장을 비롯,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지난 27일 오후, 온라인과 SNS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색 티징 영상(볼링장, 야구장 드라이버샷)이 자생 바이럴을 통해 미국 주요 스포츠채널(ESPN, CBS SPORTS)에까지 게재되며 누적 조회 수 700여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그 주인공들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임팩트 9' 선수단은 김민주 프로를 비롯, 허다빈, 황율린(황지애), 장원주, 강리아, 이신의, 김가현, 신지원, 이은혜 등 KLPGA를 비롯, 국내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총 9명의 여성 골퍼로 구성됐다.

팀 창단은 2000년대부터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우리 선수들을 후원해 온 휠라 골프가 골프 대중화 추세에 발맞춰, 보다 많은 골퍼들이 건강하고 멋스럽게 골프를 즐기는 신 골프 문화 선도에 일조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휠라코리아는 이 선수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골프에 매진할 수 있도록 의류를 비롯한 다양한 후원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윤윤수 회장의 환영사로 문을 연 창단식에서 선수들은 강력한 영향을 의미하는 '임팩트'라는 팀 이름에 걸맞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골프계의 걸그룹이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실력과 잠재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한 '임팩트 9' 선수들은 개인별 목표에 대한 야무진 각오와 함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라는 새로운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31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열린 스타일리시 골프팀 '임팩트9' 창단식에서 선수들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신의, 허다빈, 이은혜, 장원주, 김민주, 강리아, 김가현, 황율린, 신희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