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현정, 원조 '파워 청순'의 위엄

입력 : 2017-03-30 10:12:14 수정 : 2017-03-30 16:30: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고현정이 변함없는 무결점 피부와 청순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의 노하우가 담긴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의 새 제품 런칭에 앞서 고현정의 독보적인 무결점 피부가 담긴 광고 메인 스틸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세월을 거스르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며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흑과 백이 대조되는 콘셉트에서 고고함과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줘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대표적인 피부미인답게 특별한 보정 없이도 완벽한 A컷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코이의 제품은 올해 트렌드인 '내추럴 메이크업'에 맞게 메이크업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톤업을 시켜주며 안색을 맑게 만드는 새로운 형식의 수분크림과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지고 모든 기초관리를 마무리해주는 세럼 두 종류가 출시될 예정이며, 수 십 년간 자신의 피부를 다스린 고현정의 남다른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제품인 만큼 많은 여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코이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수채화 같은 피부를 좋아하는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아 많은 여성들이 본연의 안색을 맑게 해주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제품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PA++++으로 매우 높은 차단 효과를 담아내 봄 햇볕으로부터 피부 보호 기능을 주며 얼굴이 화사하게 톤업 되어 메이크업에도 효율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코이(KoY)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고현정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를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곱게 변화시키겠다는 소망을 담은 브랜드다.

한편,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의 런칭 방송은 4월 2일 밤 11시 5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