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기하와얼굴들, 북미투어 간다… 14개 도시 투어 확정

입력 : 2017-03-29 09:31:49 수정 : 2017-03-29 09:31: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장기하와 얼굴들이 데뷔 후 최초로 북미 투어에 오른다.

지난 28일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북미 투어 출정식'을 진행, 오는 4월 앞두고 있는 북미 투어 ‘아시아 온 투어(Asia On Tour)’ 개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장기하는 ‘Asia On Tour’를 통해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캐나다 2도시, 미국 12도시 등 총 14개 도시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약 한 달에 걸쳐 미국의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필라델피아, 보스턴, 시애틀, 시카고, 캐나다의 밴쿠버, 토론토 등 북미의 주요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일본의 인기 비주얼 록 뮤지션 미야비(MIYAVI), 태국 최고의 락밴드 슬롯 머신(Slot Machine)과의 합동 투어임을 밝혀, 아시아에서 인정받는 뮤지션 세 팀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장얼은 이번 북미 투어에서 지금껏 공연 때 한 번도 하지 않았던 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올리는 한편, 공연에 가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장얼은 ‘Asia On Tour’를 위해 오는 31일 캐나다 밴쿠버로 출국하며, 이후 4월 26일까지 투어에 매진할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