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우식, 웹드라마 '썸남' 내달 3일 공개…금수저 도련님 역

입력 : 2017-03-29 09:19:32 수정 : 2017-03-29 09:19: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최우식 주연의 웹드라마 '썸남'이 오는 4월 3일 공개된다.

웹드라마 ‘썸남’은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원작 웹툰은 ‘2014년 대학만화 최강자전’의 우승작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골수팬을 보유한 작품이다. 옆집에 살던 두 남자가 우연한 계기로 한 집에 같이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걱정 로맨스’ 장르를 표방한다.

최우식은 살림 9단 금수저 도련님 박규태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옆집에 사는 남자 성기제 역에는 모델 장기용이 캐스팅돼 최우식과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장희령이 털털한 성격의 대학생 김민아로 변신해 최우식 장기용과 미묘한 케미를 펼친다.

‘썸남’은 가수 UV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의 뮤직비디오와 Mnet ‘UV 신드롬’ ‘유세윤의 Art Video’ ‘비틀즈코드2’ 등 B급 코드에 강한 유치콕 감독이 기획과 연출을 맡았다.

‘오프더레코드, 수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흥행을 이끌어온 딩고(Dingo)가 제작을 담당해 색다른 웹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딩고 페이스북과 네이버TV 공식 채널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