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정석, 데뷔 후 첫 팬미팅 연다

입력 : 2017-03-28 15:50:52 수정 : 2017-03-28 15:5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조정석이 첫 팬미팅 ‘The Room’으로 팬들을 뜨겁게 매료 시킬 예정이다.

오는 5월 6~7일 양일간 블루 스퀘어 삼성 카드홀에서 진행 될 이번 팬미팅은 데뷔 후 처음 갖는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으로 수많은 이야기와 추억이 가득한 조정석의 특별한 공간에 팬들을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은밀하고 진솔한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이틀간 서로 다른 버전으로 팬미팅을 구성, 당일에만 만나 볼 수 있는 리미티트 무대들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어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조정석은 데뷔 이후 오랜 시간 자신 곁을 지켜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인 만큼 기획 단계부터 연출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알찬 시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갖는 조정석이 이틀에 걸쳐 특별한 자리를 준비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많은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 번도 보여드린 적 없는 조정석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 한 조정석은 ‘그리스’, ‘헤드윅’ 등 여러 작품들에 출연하며 빛나는 활약을 펼쳐왔다. 이후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생활밀착형 캐릭터 ‘납뜩이’로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으며 2013년 영화 ‘관상’부터 2016년 영화 ‘형’에 이르기까지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매 작품마다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 더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고 있으며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형’의 일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정석의 첫 팬미팅 ‘The Room’은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5시 양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