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틴탑, '하이파이브' 재킷 공개… 눈빛부터 다르다

입력 : 2017-03-28 10:21:02 수정 : 2017-03-28 10:21: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틴탑의 새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의 자켓 이미지가 공개 됐다.

지난 27일 틴탑 공식 채널들을 통해 틴탑의 정규 2집 ‘하이파이브(HIGH FIVE)’의 단체와 개인 자켓 이미지가 공개 된 것.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서 틴탑은 각자 체크 패턴, 술 등 화려한 자켓이나 실크 셔츠의 의상을 입고 다섯 가지 눈빛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다. 사진 속 다섯 명 멤버가 이전과는 다른 눈빛과 분위기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응원과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24일 강렬한 눈빛과 역동적인 움직임이 다섯 개의 잔상들로 표현된 포토 티저와 이번 컴백의 분위기를 예상케 하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수많은 빛들이 눈처럼 흩날리는 신비로운 무빙 포토가 함께 공개 돼 눈길을 받았다.

한편 틴탑은 5인조 활동 결정 후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이 컴백을 준비 중이며 4월 1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를 발매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