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훈남 집합소' 인엑스, 남친돌 선언

입력 : 2017-03-27 14:17:35 수정 : 2017-03-27 14:17: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신예 보이그룹 인엑스(INX)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5일 상호, 준용, 본국에 이어 26일 지남, 윈(WIN)까지 2번째 싱글 앨범 '2GETHER' 속 개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엑스 멤버들은 블랙 카리스마 속에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리더 상호는 잘생긴 외모와 훈훈한 매력으로 '훈남 선배' 분위기를 풍긴다. 귀여운 외모에 숨은 거침없는 매력으로 '남사친' 삼고 싶은 준용, 춤과 노래는 기본이고 남다른 운동실력과 비상한 두뇌까지 고루 갖춘 '엄친아' 본국도 이지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엉뚱함이 매력인 비현실적인 외모의 4차원 ‘만찢남' 지남과 귀여움과 남자다움을 오가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준 윈(WIN)도 독보적인 개성을 발산했다.

개별 이미지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인엑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2GETHER'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를 보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기사가 되어 지키겠다는 스토리만큼이나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이 더욱 주목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들로 '남친돌'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데뷔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 해외에서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한류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는 인엑스의 새 싱글 앨범 '2GETHER'는 오는 4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