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구자명 '감동 확산'... 아웃사이더 "간절함이 담긴 그의 노래를 응원한다"

입력 : 2017-03-26 21:38:54 수정 : 2017-03-26 21:38: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아웃사이더 SNS 캡쳐)
'노래 괴물' 구자명과 '국가대포 래퍼' 아웃사이더의 인연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6일 MBC <복면가왕>에 김탁구로 출연한 구자명이 주목 받는 가운데, ‘국가대표 래퍼’ 아웃사이더와의 인연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사이더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복면가왕에 출연한 노래천재 김탁구. 미치도록 노래하고 싶었다는 자명이의 진심이 조금이나마 전해졌기를 바란다. 간절함이 담긴 그의 노래를 응원한다”는 제목의 글과 구자명과 함께 찍은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반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구자명의 가요계 복귀에 아웃사이더가 큰 힘이 되어준 것으로 알려진다.

특히, 아웃사이더는 다양한 재능 기부를 통해 ‘선행 전도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호평 받은 바 있다.

더욱이 아웃사이더는 지난 6일 프레스센타에서 한국청소년촬동진흥원(KYWA), 서울신문사와 함께 청소년 행복캠페인의 일환인 '고마워Yo' 협약식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청소년 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이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