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안세하, 꿀 떨어지는 보이스…'배우계의 김동률' 탄생

입력 : 2017-03-25 09:23:49 수정 : 2017-03-25 09:2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구르미 정도령’ 안세하가 김동률을 능가하는 반전 꿀 보이스를 선보였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에서 안세하가 김동률과 이소은의 듀엣곡 ‘욕심쟁이’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안세하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정도령으로 등장해 명은공주 정혜성과 사랑스런 틈새 로맨스를 선보인 바 있다. 그런 안세하가 ‘승부’의 무대를 통해 드라마 속 사랑꾼 ‘정도령’ 못지 않은 여심 저격수로 활약했다.

이날 안세하가 노래를 시작하자 현장의 모든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앞서 방송된 ‘승부’에서 안세하는 트로트 음반을 냈던 경력이 있다고 밝힌 바 있어 그의 반전 보이스에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안세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음색은 현장의 모든 여성들을 물론 남성 출연진들까지 ‘안세하 앓이’를 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이날 안세하는 가수 뺨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안세하가 부른 ‘욕심쟁이’는 남녀 듀엣곡으로 남녀간의 호흡이 중요한 곡이다. 이에 안세하는 상대 선수의 호흡과 발성에 맞춰가며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시켰다. 특히 안세하의 설레는 무대를 본 박수홍은“안세하가 아닌 김동률”이라며 배우계의 김동률 탄생을 알렸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