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치미' 권진영 "남편 때문에 고부갈등 생길 뻔" 고백

입력 : 2017-03-25 14:42:40 수정 : 2017-03-25 14:42: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코미디언 권진영이 “순수한 남편 때문에 고부갈등이 생길 뻔 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내 편은 하나도 없다’라는 주제로 배우 김용림, 코미디언 최병서와 권진영 등이 출연해 남의 편 같은 배우자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권진영은 “순수한 남편은 나를 늘 최고라고 여기고 영원히 내 팬이라고 말하지만, 가끔은 지능형 남의 편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명절에 일이 있어서 좀 늦게 시댁에 갔다. 그래서 어머니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혼자 다 하셨던 터라, 죄송한 마음에 설거지라도 도와드리려고 하고 있었다. 그런데 뒤에서 남편이 ‘우리 진영이가 고생하네. 이러려고 나랑 결혼한 게 아닌데, 엄마 너무 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당황한 적이 있다”고 전했다.

또 권진영은 “그 순간 시어머니의 표정을 봤는데, 완전 어두운 표정이셨다. 그리고는 어머니가 도련님을 불러서 남은 설거지를 시키셨다. 평소 도련님 성격이 깔끔한 편이라, 정리정돈은 늘 도련님이 도맡아 하는 편이다”면서 “나는 시댁 어른들 얼굴 보기가 민망한데, 남편은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고 말해 주위를 놀래켰다.

권진영은 “사람들은 내가 이런 얘기를 하면 배부른 투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남편이 순수하고 철이 없는 편이다. 남편이 밖에서 나를 보면 저 멀리서 막 뛰어오는데 너무 좋아하는 게 표정에서 느껴진다. 그리고 나한테 늘 최고라고 해주고 영원한 내 팬임을 솔직하게 밝힌다. 그런데 가끔 순수하고 철없는 모습이 ‘지능형 남의 편’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어여쁜 새댁으로 돌아온 권진영의 신혼 비화는 25일(토) 밤 11시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