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7 패션 키워드는 '컴포트 시크'가 트렌드!

입력 : 2017-03-24 03:00:00 수정 : 2017-03-24 00:09: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2017년 패션 트렌드로 컴포트시크가 주목 받고 있다. 컴포트시크란 컴포트(Comfort)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일상 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을 의미한다.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새로운 것이 쏟아져 나오는 패스트패션에 반기라도 들 듯 ‘코지 룩’, ‘이지 룩’ 등 익숙함 속에서 멋을 찾고 편안한 일상에 가까운 간결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시티웨어 브랜드 나우(nau)는 이러한 일상 속 편안함의 멋을 담은 컴포트시크 컬렉션을 출시하며, ‘컴포트시크’ 패션필름을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바이크시크 컬렉션’ 패션필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컴포트시크 컬렉션’의 패션필름으로, 나우의 ‘슬로우 라이프’ 철학을 고감도의 패션필름을 통해 담아낸 것이다. 

나우의 ‘컴포트시크 컬렉션’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이지웨어 라인으로, 전체적으로 몸을 구속하지 않는 편안한 실루엣에 엄선된 자연 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베이직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디자인과 소재의 고급화로 착용감을 높이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조깅이나 가드닝, 휴식의 순간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컴포트시크’ 패션필름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취향을 고수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과시하지 않는 멋스러움을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옷을 입는 사람을 주체로 한 문화 콘텐츠로 나우만의 감성을 보여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stara9@sportsworldi.com

사진=‘컴포트시크 컬렉션’의 화보컷.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