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기신동 정지훈, '써클' 출연 확정…이번엔 여진구 아역

입력 : 2017-03-22 15:12:47 수정 : 2017-03-22 15:12: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정지훈이 tvN 새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 극본, 민진기 연출)에 출연한다.

'써클'은 tvN의 최초 SF추적극으로, 매번 참신한 소재의 작품을 선보인 바 있는 tvN의 새로운 도전으로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푸른거탑’ ‘SNL코리아’ 의 민진기PD가 연출을 맡고, ‘뿌리 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기획으로 참여,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 작가가 공동 집필한다.

한 회에 현재와 미래 두 개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새로운 형식으로 타임슬립이 아닌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설정을 바탕으로 한다. 다르면서도 이어져 있는 두 시대의 이야기가 동시에 펼쳐지면서 더욱 풍성한 스토리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진구가 2017년 현재를 배경으로 한 ‘파트1’ 의 남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대학생 ‘김우진’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더불어 김강우는 2037년을 배경으로 하는 ‘파트2’ 에서 감정이 통제된 미래도시 ‘스마트지구’ 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형사 김준혁을 맡는다.

정지훈은 어린 ‘김우진(여진구)’ 을 연기할 예정이다. 특히 정지훈은 그간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바 있으며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정지훈은 tvN ‘또오해영’에서 주인공 박도경(에릭)의 어린 시절과 ‘도깨비’에서 육성재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성숙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영화 ‘미쓰와이프’ 에 출연해 엄정화의 아들 ‘하루’ 역을 통해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영화‘덕구’에서 주인공 ‘덕구’ 역을 맡으며 이순재와 연기 호흡을 맞췄고, ‘신과함께’에 ‘현동’ 역으로 캐스팅되며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과 함께 촬영중에 있다.

‘써클’ 은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