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현무, '판타스틱 듀오2'로 시즌제 제왕 입증한다

입력 : 2017-03-22 09:21:18 수정 : 2017-03-22 09:21: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전현무가 다시 한 번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최근 각 시즌마다 신선하면서도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폭 넓은 역량을 가진 MC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돼 왔다.

이에 그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며 깔끔한 진행 실력에 유쾌함과 재치까지 겸비한 전현무가 ‘K팝스타’ ‘히든싱어’ 등을 통해 시즌제 프로그램과 함께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오는 26일(일) 첫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의 MC를 맡아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시즌제 프로그램을 이끄는 대표주자로서 눈도장을 찍게 된 것.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음악쇼로, 지난 시즌 가수와 팬이 함께 부르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가슴 깊이 남을 만한 명장면을 무수히 남겨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전현무가 ‘판타스틱 듀오’의 시즌 2 진행자로서 다시 한 번 인사를 드리며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감동과 전율을 생생하게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현무가 진행을 맡은 SBS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는 26일(일) 저녁 6시20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