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7-03-21 03:00:00, 수정 2017-03-21 03:00:00

빈틈 없는 피부 해답은 화장품 레이어링

  • [류근원 기자] K뷰티 열풍으로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 여자들의 스킨케어 습관도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같은 화장품을 써도 효과가 다른 이유가 한국 여자들의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에 있다는 것. 해외 뷰티 전문 사이트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주목한 한국 여자의 피부 비결 중 하나는 ‘화장품 레이어링’이다.

    그러나 단순히 좋다고 소문난 화장품을 무턱대고 켜켜이 올리기만 한다면 오히려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힘들다. 함께 바를수록 탄력과 보습을 더하는 제대로 된 ‘화장품 레이어링’ 비법을 소개한다.

    ◆탄탄한 눈가 피부를 위한 눈가 레이어링

    눈가 피부는 섬세하고 연약하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설화수에서는 아이케어에 특화된 두 가지 제품을 레이어링 할 것을 추천한다. 가볍고 촉촉한 진설아이에센스를 천천히 흡수시킨 후, 진설아이크림을 발라 적송의 효능을 그대로 눈가 피부에 전하는 방법이다.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20ml)’는 산뜻한 제형으로 레이어링의 기초를 다지기에 부담없는 제품이다. 눈가 피부의 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 등 전반적인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할 뿐 아니라, 연약한 눈꺼풀 피부부터 눈 밑 피부까지 집중 관리해 전방위적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의 귀한 소나무 적송 깊은 곳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생명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가 얇은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함께 제공되는 골든아이케어마사저 또한 제품의 효능을 더욱 깊숙이 전달해준다.

    진설아이에센스를 도포한 후, 설화수의 ‘진설아이크림(25ml/27만원 대)’을 덧발라 아이케어 레이 어링을 완성해보자. 진설아이크림은 부드럽고 탄력있게 밀착되면서도 눈가 피부를 촘촘히 채우는 특별한 제형으로 눈가 피부의 칙칙함과 거친 피부결까지 케어한다. 깊고 은은한 적송을 닮은 진설아이크림의 향은 마음의 편안함까지 살피는 특별한 리추얼을 선사한다. 레이어링을 통해 탄탄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 안티에이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피부를 위한 수분 레이어링

    헤라는 즉각적인 생기를 더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로 수분을 충전한 뒤 속부터 꽉 찬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오일 세럼을 레이어링 할 것을 권한다. 기본부터 충실히 지킨 레이어링 스텝을 따라해보자.

    헤라 ‘셀 에센스(150ml)’는 피부 속 물과 닮은 셀-바이오 플루이드 성분을 90.65퍼센트 함유한 워터 에센스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든다.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기술을 제품에 적용해 생기있는 수분 레이어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 여성들의 건조하고 당기는 등의 피부 사막화 현상™을 방지해 차오르는 수분감을 공급하고 맑고 깨끗한 투명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셀 에센스를 가볍게 발라준 후,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40ml)’로 속부터 꽉 찬 탄력과 수분을 더해준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앞서 도포한 에센스가 충분히 흡수된 후 레이어링을 더해야한다는 것이다.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는 헤라의 독자적 셀-바이오 모이스트™ 기술로 천연 유래 오일 함유 포뮬라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과 윤기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더해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stara9@sportsworldi.com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모델 배우 정시아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