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충성마트 가면 밀리터리 유니폼 '딱!'… 상주상무 프리오더 시작

입력 : 2017-03-17 16:31:03 수정 : 2017-03-17 16:31: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충성마트에 가면 ‘밀리터리 유니폼’이 있다.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의 상주 상무(대표이사 백만흠)가 오는 20일(월)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충성마트’를 통해 밀리터리 유니폼의 프리오더를 시작한다.

구단 측은 “이번 시즌 상주 상무의 유니폼은 상주시 시화인 장미의 붉은색을 바탕으로 국군체육부대(상무)의 상징색인 검정을 목 부분과 바지에 넣어 상주와 상무의 조화를 이뤄내며 전체적으로 강인한 느낌을 살렸다”며 “상주상무에서만 볼 수 있는 밀리터리 패턴을 활용한 유니폼임에 따라 공개 후부터 구매 문의가 이어졌다. 이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충성마트’를 통해 밀리터리 유니폼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리오더를 통해 유니폼을 주문하면 LUPO FINTA에서 자체 개발한 ‘에어로쿨 싱글스판’을 원단으로 채택해 전사 방식으로 제작한다. 이 소재는 중량 yd당 180g의 초경량이 최대 장점이며, 타 소재의 경우 경량이여도 220g인 것에 비하면 큰 차이를 보인다. 또한 쿨온사 흡습, 속건, 방오 기능이 뛰어나 열정적인 응원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프리오더는 선수들과 동일한 어센틱 유니폼이며 가격은 6만원이다. ‘충성마트’ 에서 4가지의 유니폼의 중 원하는 유니폼을 선택하고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프리오더 기간은 20일(월)부터 31일(금)까지 11일간이며, 제작기간은 3주가 소요된다. 제작 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프리오더 외에 유니폼 구매를 원할 경우 홈경기 당일 ‘상상파크’ 내에 있는 팬샵에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마킹과 리그패치가 제외되어 있다. 희망 시 별도의 추가 비용과 마킹 시간이 필요한 만큼 이번 프리오더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 = 상무상주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