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티스트 엑소, 예술로 거듭나다

입력 : 2017-03-17 10:54:49 수정 : 2017-03-17 10:54: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엑소가 예술계의 떠오르는 신진 아티스트 제시 모크린(Jesse Mockrin)에 의해 미술 작품으로 다시 태어나 화제다.

지난 16일부터 서울 삼청로 갤러리 ‘페로탕 서울’에서는 미국 출신의 화가 제시 모크린(Jesse Mockrin)의 개인전 ‘XOXO’가 열리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 제시 모크린이 바라본 엑소의 아름다움이 담긴 9점의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제시 모크린은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의 팝 스타와 한국 남성들의 하이 패션 속에서 찾을 수 있는 ‘현대의 댄디’를 보여주고자 했으며, 특히 K-POP을 대표하는 그룹 엑소가 지닌 ‘멋과 매력’에 주목, 멤버별 특징과 개성을 섬세하게 캐치해 작가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9점의 작품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엑소를 대표해 리더인 수호가 ‘페로탕 서울’을 직접 방문,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고 작품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엑소는 제시 모크린의 이번 전시를 축하하는 의미로 글로벌 패션 잡지 보그 및 브랜드 구찌와의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진행, 커버를 장식한 엑소의 이번 화보와 전시회 관련 인터뷰는 보그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시 모크린(Jesse Mockrin)의 개인전 ‘XOXO’는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